본문 바로가기

blog/2019

19/06/18(화) 날씨란 건 참 중요해


☺︎

여러분 어떻게 지내세요~?

 

덥기도 하고 조금 춥기도 하는 나날이네요

대부분 입고 싶은 옷을 입고 나가는 제가

일어나서 일기예보를 확인하는 데까지 성장했어요

 

덕분에 실패하는 일이 줄어들었어ㅋㅋ

 

오늘은요 저, 하루 쉬었어요

사실은 뭐 할 예정이었는데

위가 좀 피로해서

오늘은 침대에서 쓰러져 잤습니다

 

덕분에 지금 안 자고, 이렇게 밤에 올리네요

미안해요

다들 벌써 자고 계시겠죠?

 

요즘은,

사람이란.이라든지 사랑이란.이라든지

생각해도 잘 모를 것 같은 것을

생각하는 걸 좋아하기도 해요ㅋㅋㅋ

한가한 시간이 있기 때문이겠지? (웃음)

 

뭘까?라고 평범한 표정으로 묻는 제게

왠지 울어버릴 정도로

따뜻한 이야기를 해주는 사람도 있어서

이것도 사랑이구나 라고 생각합니다

아 나 또 운다, 같은 일도 있어ㅋㅋㅋ

그런 시간이 좀 애처롭구나라고 생각하곤 해요

 

블로그 쓰는 거 좋아하는데

끝내는 방법이 어렵네요, 뭔가.

 

어쨌든 내일은 일이 있으니까

이만 자도록 하겠습니다.ㅋㅋㅋ

 

또 쓸게요-

 

안녕히 - 주무 - 세요

 

아침에 보신 여러분들은

좋은 아침이에요-!